본문

어린이보험 추천 및 비교하기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추천 상품은 아이를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선택지 중 한 가지로 꼽힙니다.

이때,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일 때도 대책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 대신 이 점은 보험사마다, 상품마다 계약 가능한 나이가 다른 점이 존재합니다. 어린이보험추천 상품을 알아보실 때 꼭 주의해서 살펴보셔야 합니다.​ 아이에게 후유 장해가 생겼을 때 지급챙기려 한다면 상해 후유 장해를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해를 원인으로 둔 3% 이상 장해가 진단 되었을 때 보상이 가능합니다. 비중에 따라 보장받게 되는 범위에도 확연하게 차이가 나니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서른 전에 뇌출혈이 발생했을 때 지급을 받을 수 있는지 점검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신생아 때 뇌출혈이 생겼을 때 보상이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뇌와 심장에 질환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때 뇌혈관질환이나 심혈관질환처럼 범위 설정을 확실히 해두는 것이 필요로 합니다. 범위 설정에 따라서 보장받게 되는 반경에 차이가 나타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보상을 최대한 다양하게 받고자 한다면 범위 설정 역시 섬세하게 만들어 둬야 도움 될 것 입니다. 암 역시 보장범위를 특정 하나의 암에만 지정해 두기보다 일반 암 지급을 위주로 살펴보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신경을 쓰고 있는 암 종류가 있다면 이 역시 포함되는지를 살펴보고 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진단비 역시 수령을 받게 된 뒤에 어떤 식으로 사용할지도 계획을 세워두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어린이보험추천 상품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범위 중에서 입원일당도 존재합니다. 수술로 인해서 혹은 질병으로 인해서 입원치료를 받아야 할 때 보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해 입원일당, 질병 입원일당 역시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도 추가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살아가면서 골절이 생길 수도 있고 화상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화상진단담보와 골절 진단담보를 추가해둔다면 활용해둘 수 있습니다. 만일 현재 아이가 여럿인 경우라면 다자녀할인 제도가 적용되는지 살펴보는 의도도 추천합니다. 만일 이것이 적용 될 경우 다자녀할인 혜택을 받아서 구성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게다가 어린이보험추천 유형 이외에 신생아 보험으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아직 아이가 태어나기 전인 시점에 특약을 추가해서 준비해둘 수가 있습니다.

이때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부터 보상이 되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일년 뒤가 만기가 됩니다. 그 뒤로 자연스럽게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됩니다. 아무나 계약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현재 임신 중이신 경우와 더불어 신체에 이상이 없을 때 준비해둘 수가 있습니다. 계약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실 때 제한점이 없는지까지 알아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외에 주요특약 뿐만 아니라 부수적으로 살펴봐야하는 점은 납입면제 사항입니다. 이는 보험사마다 다 다르게 납입면제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납입면제 존재한다면 이를 어떤 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다음은 갱신형, 비갱신형, 무해지 환급형을 소개하겠습니다.

위 유형의 구성방법과 특성은 각기 다릅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은 갱신 자체를 주목해서 보시면 됩니다. 갱신형이 갱신을 하게 되는 내용이고 비갱신형을 갱신을 하지 않는 점을 주목하시면 됩니다. 갱신을 한다는 말인 뜻은 보험료가 달라진다는 결과를 말하는데요. 보장기간 종료까지 납입을 해야한다는 조건부도 함께 갖고 있습니다. 갱신주기를 20년 등으로 설정을 해둘 수도 있으니 이 점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비갱신형은 보험료가 변동되지 않는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갱신을 하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수준으로 보험료를 납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일 보험료를 조정하고 싶다면 보장기간을 바꾸는 방안도 존재합니다. 그러니 이 점을 알아두셔서 어린이보험추천 상품 가입 선택해두셨으면 합니다.